공지사항

몸은 마음을 담는 그릇입니다.

바른 몸에 바른 마음이 담기는 것입니다.

- 도운선사 -

국선도 기부(후원)금 계좌 안내 2012.12.05

본문

작성자 : 연맹사무처



국선도 기부(후원)금 안내




(사)세계국선도연맹 기부금 안내




(사)세계국선도연맹은 우리 민족 전통의 심신수련법인 국선도의 다양한 수련법을 통해 국민의 건강과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설립되었으며, 그 동안 우리 사회에 매우 유익한 일들을 해 온 공적을 인정받아 공익법인이 되었습니다.




공익법인이란, 국민을 위해 각종 공익사업 및 활동을 하는 법인으로 공익법인에 보내주시는 기부금은 세제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께서 보내주시는 기부금은 국선도 보급, 강사 양성 교육, 국선도 연구, 국선도 대회 개최 및 운영, 출판물 발간 및 홍보 등과 같은 사회 공헌활동을 위하여 사용되어 집니다.




<기부금 계좌번호>




국민은행 408801-01-242790 예금주 (사)세계국선도연맹
 






 


천선원 후원 안내




천선원은 국선도 중흥의 시대, 뭇 생명이 평화롭게 살아갈 새 시대를 열기 위하여, 도운 도종사님을 모시고 모든 국선도인이 마음을 모아 건립한 국선도인의 터전입니다.




국선도의 창시자이신 천기도인(하늘함 도인)의 선도법을 세상에 전하는 천선원은 국선도 열조님들의 염원이신 구활창생의 이념을 구현하는 마당이자 인류에게 건강과 행복을 전하는 수련의 장으로서 그 역할을 다할 것입니다.




여러분들께서 보내주시는 성금은 천선원의 제반 시설을 확충하고 발전시키는데 소중하게 쓰여 집니다.




<천선원후원 계좌번호>




농협 301-0191-0197-41 예금주 : 천선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10,723
어제
13,639
최대
13,639
전체
2,199,281

그누보드5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